고객센터

뒤로가기

이용안내 FAQ

+ MORE
  • [ ] 상품착용 및 손질 주의사항

    의류 착용 및 손질에 대한 올바른 방법


    ·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해주세요.

    · 염소계, 산소계 표백제 사용은 변형,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삼가해주세요.

    · 세제가 의류에 닿으면 부분 탈색의 원인이 되므로 세제를 완전히 용해하여 세탁해주세요.

    · 짙은 색상과 하얀 색상 제품을 함께 세탁하는 것은 이염의 원인이 되므로 분리 또는 단독 세탁해주세요.

    · 물에 장시간(30분 이상) 담가두었을 경우 즉시 탈수 건조해주세요.

    · 건조 시 뒤집어서 그늘에 말리면 일광에 의한 변색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    · 드럼 세탁기의 고온 열풍으로 건조할 경우 원단이 수축되는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자연 건조해주세요.

    · 리브 또는 밴드 부분을 고온의 물에 담가둘 경우 변형의 원인이 되므로 절대 삼가해주세요.

    · 액세서리(금속) 부착 제품은 물세탁 후 녹이 발생하여 피부 알레르기가 발생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제거한 후 세탁해주세요.

    · 제품을 착용하여 땀을 많이 흘렸을 경우 곧바로 세탁하시면 제품을 오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· 화기에 가까이 할 경우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    · 다리미 사용 시 낮은 온도에서 천을 대고 다림질 해주세요 단, 나염 부위는 다림질 또는 열 건조를 절대 삼가해주세요.

    · 세탁 및 관리 부주의로 인한 탈색 및 오염된 제품은 교환이 어려우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가방 용품 착용 및 손질에 대한 올바른 방법


    · 표백제나 표백 성분이 있는 세제는 사용을 삼가해주세요.

    · 물세탁이 가능한 소재는 30˚C 이하의 물에서 손세탁해주세요, 단, 물에 오래 담가두지 마시고 즉시 세탁해주세요.

    · 짙은 색상의 제품은 다른 색상의 제품과 분리 또는 단독 세탁해주세요.

    · 세탁 후 물기를 최대한 제거하여 손으로 편 뒤 그늘에서 건조해주세요.

    · 표면이 거친 부위에 심하게 마찰시키는 행위를 삼가해주세요.

    · 가죽 소재는 가죽 전용 크리너를 사용해주세요.

    · 가죽은 물에 젖거나 비를 맞으면 얼룩이 생기고 탈색, 변색될 수 있습니다.

    · 즉시 천으로 닦아내고 보형지 또는 신문지를 넣어 형태를 바로 잡은 뒤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해주세요.

    · 나염과 자수 부분은 솔질 또는 다림질을 삼가해주세요.

    · 기름기가 있는 장소에서는 사용을 삼가해주세요.

    · 복합 소재의 제품은 관리하기 가장 까다로운 소재에 맞추어 관리해주세요.

    · 화기에 주의해주세요.

    · 온도나 습도가 높은 곳은 피하여 그늘에서 보관해주세요.



    신발 착화 및 손질에 대한 올바른 방법


    · 물에 넣어 닦는 행위는 절대 삼가해주세요.

    · 온도, 습도가 낮고 통기가 잘 되는 장소에 보관해주세요.

    · 화기에 가까이 하거나 나프탈렌 등의 방충제를 사용하는 것은 변형,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삼가해주세요.

    · 그 밖에 가죽 제품이나 다른 소재 제품과 밀착 보관하는 것은 이염의 원인이 되므로 삼가해주세요.



    합성 피혁 등의 손질 방법


    · 가벼운 오염은 건조하고 부드러운 헝겊으로 마른 걸레질하고, 손 때, 기름 때 등은 물이나 엷게 푼 세제

       (물 한 컵에 세제 2~3방울)를 부드러운 헝겊에 묻혀 닦아주세요.

    · 단지 일반 가죽에 시험해 본 뒤 사용해주세요.

    · 에나멜(pvc)은 다른 소재에 이염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다른 피혁 제품 등과 밀착시킨 상태로 보관하는 것을 삼가해주세요.

    · 물에 그대로 넣어 닦는 것은 절대 금해주세요.

    · 화기에 가까벡 하거나 벤젠, 신나 등 알코올계 용제를 사용하는 것은 변형, 변색의 원인이 되므로 삼가해주세요.

    · 온도, 습도가 낮고 통풍이 잘 되는 장소에 보관해주세요.



    그 밖에 주의사항


    · 여름철 자동차의 트렁크나 차내 고온 다습한 장소에 장시간 방치하지 말아주세요. 밑창이 떨어지거나 변형이

       일어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    · 화기 근처에 두지 말아주세요. 녹거나 변형이 일어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    · 건조시킬 때는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세요.

    · 기름칠한 장소에서의 착화는 절대로 피해 주세요. 밑창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    · 신발 밑창에 관계 없이 우천 시 타일, 대리석 등의 물기가 있는 노면에서는 미끄러지기 쉽습니다.

    · 액세서리(금속) 부착 제품은 물세탁 후 녹이 발생하여 피부 알레르기가 발생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.


  • [ ] 라켓 A/S 규정사항입니다.

    1. 라켓 A/S 규정은 외부 충격의 흔적이 없고 아래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 합니다.
    *보상처리 여부 판단을 위해 하기와 같이 제품이 유지 되어야 함을 참고 하여 주세요
    1. 보증서 번호 부착 / 2. 홀로그램 부착 / 3. 구매영수증 지참 / 4. 거트가 매어진상태(불량 판단여부의 정확한 확인을 위해 필수)


    *새 제품 교환 기준
    1). 안쪽 크래(파손/실금)
    2). 프레임함몰
    3). 티조인트 실금
    4). 프레임찢어짐
    5). 그립회전
     6). 샤프트파손(그립 경계에 있는 곳)
    7. 라켓 내부에서 소리가 날때

    *새 제품 교환 불가
    1. 흠집이 많은 상태에서 충격을 가한 흔적이 선명한 경우
    2. 시리얼 넘버 및 홀로그램 부착이 되어 있지 않은 제품(병행 및 프로모션 제품)
    3. 보증기간을 경과한 제품
    4. 거트가 안 매어진 상태에서 파손 흔적이 선명한경우
    5. 권장 스트링 수 및 권장 스트링 장력을 준수하지 않아 생기는 파손
    6. 스트링이 매어진 상태의 해드모양이 흐트러져 있는 경우

    2. 반값 보상제도
    1). 라켓이 부러졌을 경우 맥스스포츠 본사에 연락 후 소비자격의 50%에 구매를 할수 있도록 한다.
    기간은 무제한이며 어떠한 라켓이든 부러졌을 경우 50% 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수 있다.
    (소비자가 18만원 이상 라켓 제품의 한해 해당됩니다. 그외 18만원 미만인 라켓은 그 상위 그레이드로 반값보상 가능)

  • [ ] 신발 A/S 규정입니다.

    1. 신발 A/S 규정

    *모든 신발 A/S 및 교환은 본사에서 인정하는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.
    구매일 기준 1개월 이내 제품의 불량 발생시 새제품으로 교환 해드립니다.
    *단 소비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불량은 제외됩니다.
    *제품 하자라고 판다시 6개월 이내 무상 수리(택배비 본사 부담)
    *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시 유상수리(택배비 고객 부담)
    구입일 기준 6개월 이내에 한하며 구매영수증 및 구매증명서류를 첨부 및
    A/S규정 신청서를 동시 동봉해주셔야 인정 됩니다.

    소요시간은
    A/S 접수 2주정도 소요되며, 휴일이나 본사 사정으로 안하여 지연 될수 있습니다.

  • [ ] 교환/반품 불가 사항입니다.

    교환/ 반품

    1.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상품 수령 후 5일 이내 가능하며,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(구매영수증 및 영수증 동봉)
    본사 협의 없이 보낸 교환 및 반품 물건은 반송처리 됩니다.

    교환/반품불가
    - 포장 개봉 후 시착 또는 사용흔적으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    - 상품 고유초장(택, 상품스티커, 케이스, 신발 박스 등)이 훼손된 경우
    - 수령 기간이 5일을 경과한 제품

  • [ ] 서비스 불가 사항입니다

    서비스 불가 사항 입니다 참조 하여 주세요

    - 가품 및 병행수입 제품
    - 보증기간이 만료 제품
    - 일련번호 훼손 및 홀로그램 미 부착 확인 불가 제품

  • [ ] 문의 / 접수 관련 사항입니다.

    - 맥스스포츠 대림점 및 본사와의 방문 및 유선을 통한 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  - 접수하기전 본사와 서비스 가능 여부에 대하여 상담을 하여 주세요

    - 접수 하실때 (성함, 주소, 연락처, 구매처, 구매일자, 상담내용, 증상 및 문제 발생 부위등 자세한 내용과 함께 제품을 보내주세요)
    - 주소 :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22길 32 (오금동) (주)네티션닷컴 지하 1층

    - 상담시간 : 09:00 ~ 18:00
    - 연락처 : Tel)02-2231-8941

  • [ ] 가방 A/S 규정

    1. 가방 A/S 규정사항입니다.

    -  제품 하자라고 판단 시 6개월 이내 무상 수리(택배비 본사부담)

    - 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시 유상수리(택배비 고객부담)

    * 본사에서 판단하여 고객과실이라고 판단되어질 경우 반송 처리됩니다.
    * 부자재 수선과 봉제는 수선이 가능합니다.(동일자재 없을 시 유사 자재로 변경되어 진행됩니다)
    * 지퍼나 원단파손은 수선이 불가합니다.
    * 제품의 전체 치수 및 디자인 변경, 심한 파손등은 수선이 불가합니다.

    # 본인 과실에 의한 올 풀림, 뜯김, 찢어짐으로 판단될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  소요시간은 A/S 접수 후 2주 정도 소요되며, 휴일이나 본사 사정으로 인하여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

    - 안내된 도착예정일까지 배송예정
    *도착예정일은 판매자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
    [마이쇼핑 >> 구매내역]에서 '배송추적'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상태와 위치조회 및 도착 예정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] 환불규정입니다,



    - 환불 규정입니다-


    - 반품 완료일 +3 영업일 이내 환불


    *배송상품은 반품완료일 +3 영업일 이내에 환불 완료 상태로 변경되며

    각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완료 시점으로 부터 최대 5일 이내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.


    [결제수단 별 환불 방법]


    - 부분 취소,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시에는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- 소요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합니다.



  • [ ] 주문 후에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


    *주문후에는 옵션변경 불가*


    - 결제완료 이후에는 옵션변경이 불가합니다.


    판매중일 상품일 경우 '결제완료'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 후 원하는 옵션으로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 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즉시 취소가 불가하여 취소 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'취소요청'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면 취소 요청이 거절 될 수 있으며, 상품을 수령한 경우 배송비가 발생 할 수이 있습니다.

  • [ ]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나요?


    **방문수령 불가**

    고객님께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, 기본적으로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시는 것은 불가합니다.
    단, 상품에 따라 가능한 경우가 존재하므로, 고객 센터로 및 본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상품 사용후기

+ MORE